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잘못 구매한 물건을 바꿔야 하는데 영수증을 버렸다? 어쪌!

by 룰루소란NZtwitter 2022.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하루를 기록하고 있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물건을 바꿔야 하는데 영수증을 버린경우, 그리고 물건을 바꾸러 가는데 지갑을 가져가지 않은 경우, 은행 결재 내역으로 확인을 시켜주려 했는데, 와이파이가 되지 않아서 은행 결재내역을 보여줄 수 없는 경우,... ㅠㅠ

 

구름이불을 덮은것 같은 와이라우로드(Wairau Valley Road)

 

비도 추적 추적 내리는데, 오늘 제가 딱 그러했답니다. 어제 산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에서 아스피린을 산다는 것이 이브프론을 샀고, 그리고 사자 마자 영수증을 버렸기 때문에 은행 결재내역으로 보여줘야겠다는 생각만 하고 무작정 글렌필드 쇼핑몰(Glenfield shopping mall)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에 도착해서야 알았답니다. 지갑을 가져오지 않았다는 것을요 ㅠㅠ 집으로 다시 가기에는 기름값도 오른 요즘 상황에서는 그건 비효율적이란 생각이 들어 가격이 같은 제품으로 교환을 하기로 맘을 먹고 위풍당당하게 케미스트 웨어하우스로 고고. ㅎㅎ 나에게는 영수증 대신 은행결재 내역이 있으니까, 다행히도 어제 산 제품이 이브프로펜(Ibuprofen) 딱 하나이기 때문에 은행 결재내역만 보여주면 된다는 자신감으로, 교환하려고 맘 먹은 제품을 들고 카운터로 향했답니다. 

 

 

제품 교환 잘 하고 돌아오는길 - 여전히 비는 추적 추적 그래도 좋타

 

케미스트웨어하우스(Chemist warehouse) 직원의 넥스트 소리에 카운터로 향했고,

 

"어제 이 제품(이브프로펜)을 샀는데, 이 제품(아스프린)으로 교환하려고 해, 그런데, 영수증을 버려서 없어" 라고 했더니, 언제 구매 했는지 시간대를 기억하냐고? ㅇㅇ? 이건 기대했던 질문이 아닌데, 아뭏튼 걱정하지마, 나는 대신 어제 결재한 은행결재내역을 보여줄꺼니까 ㅎㅎ, 헐, 근데 와이파이가 안되는 지역이라 은행 로그인을 할수가 없다고 메세지가 똬악 뜨네 ㅠㅠ 

 

역시 인생은 계획한데로 흘러가지 않는다니깐 ㅠㅠ

 

그제야 기억이, 케미스트 웨어하우스(Chemist warehouse)안에서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었던,.. ㅠㅠ, 여기서는 와이파이가 되지 않는다고 직원도 이야기를 하면서 밖에 나가서 한번 시도해 보라고, ... 케미스트 웨어하우스(Chemist warehouse)가 있는 층이 3층이였는데, 나는 와이파이 시그널을 잡기 위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까지 올라가 봤지만 와이파이는 잡히지 않았다. 그래서 케미스트웨어하우스(Chemist warehouse)에 돌아가면서 기억을 더듬어 봤다. 내가 어제 몇시에 여기에 왔었는지,???? 그래 2시-4시 사이였어. 직원에게 시간을 말해주니, 어제 3시에 왔었다고 확인하고는 내가 샀던 영수증을 프린트한 후, 사고자 하는 제품과 교환을 해 주었습니다. 휴~~~~~~

 

어제 케미스트웨어하우스(Chemistwarehouse)에서 구매한 이브프로펜(Ibuprofen)

 

 

케미스트 웨어하우스(Chemist warehouse) 안에서는 그리고 글렌필드 쇼핑몰(Glenfield Shopping Mall)3층에서는 와이파이 시그널이 잡히지 않는다는것을 다시 한번 경험했습니다.

 

케미스트웨어하우스(Chemistwarehouse) 직원의 도움으로 이 제품으로 교환 잘 했답니다.

 

케미스트 웨어하우스(Chemist warehouse)에서 산 물건을 교환해야 하는데 영수증을 버리셨다면:
물건을 산 날자와 시간때만 기억하셔서 카운터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바로 영수증 프린트해서 교환해 준답니다.
* 혹시 시간과 날자가 기억 나지 않으신다면 미리 은행 결재내역을 스크린샷에서 가지고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Chemist warehouse 안에서는 와이파이 사용이 안된답니다.

 

 

뉴질랜드에 김포 신도시 홉슨빌 포인트 

 

오늘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하루를 기록하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의 잘못 구매한 제품 영수증 없이 교환했던 이야기는 여기 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1. 2022.07.21 - [라이프] - 뉴질랜드 자궁경부암 검진 어디서? 검사비용은 공짜?

 

뉴질랜드 자궁경부암 검진 어디서? 검사비용은 공짜?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하루를 기록하고 있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코로나 락다운으로 모든 의료시스템에 대기자가 늘어 원활하게 작동이 되지 않는다고 하고, 그리고 가

nztwitter.tistory.com

2. 2022.07.14 - [라이프] - 헐, 뉴질랜는 왜? 자동차 기름값이 다 다르지?

 

헐, 뉴질랜는 왜? 자동차 기름값이 다 다르지?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하루를 기록하고 있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요즘 뉴질랜드 자동차 기름값이 슬금슬금 가격인상을 하고 있어서 운전을 하다가도 주유소만 보면 힐끔

nztwitter.tistory.com

3. 2022.06.23 - [라이프] - 뉴질랜드 일상 약값이 공짜! 해외에서 설사, 구토, 열이 날때? 진료비?

 

뉴질랜드 일상 약값이 공짜! 해외에서 설사, 구토, 열이 날때? 진료비?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하루를 기록하고 있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살면서 갑작스런 설사로 한번쯤은 모두들 고생 해 보셨을텐데요 제가 지난 금요일에 바로 그랬답니다.

nztwi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