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시장통 레트로감성 자연인테리어

by 룰루소란NZtwitter 2022. 10. 6.
반응형

 


정읍의 한 시장통, 들어가는 입구에 빨강색 다라이에서 자라고 있는 열무들, 니네 열무 맞지? 세상에 이렇게나 이쁜 화초가 또 있을까? 색상대비도 최고조, 빨강 다라이에 초록 열무라니,... 레트로 간판 "금복집" 좀 바바, 세상에나 이런 자연감성 인테리어가 또 있을 수 있을끄나 ㅎㅎ


시장으로 들어가는 시장통 골목길,... 한치의 공간만 있어도 무언가를 심어데는 우리의 치열함,... 그래서 뉴질랜드에 처음 갔을때, 넓디 넓은 땅이 그냥 놀고 있는 땅만 보면 나는 무언가를 그토록 심고 싶었었다. ㅎㅎ


3년 세월 코로나 여파를 사람만 받았던건 아니였던 듯, ... ㅠㅠ 어머 어머 너 길고양이 너무 반갑다. 니가 길고양이인지 임자가 있는 고양인지는 모르겠으나, 너의 인기척이 참으로 반갑구나 :)


평일이라 그런가? 왜 벌써 파장 분위기! 벌써 하루 장사 끝내신건가요?


저기요~ 사장님~ 오늘 저녁 장사 하시는 거 맞죠??


남편 선배님과 만나서 먹을 저녁 메뉴는 연지순대에서 당근 순대국으로,... 간판이가 노래방 간판 분위기, 앗싸~

 


순대국에 고추 양념이 모두말아져 나오니, 이건 내 스타일은 아님ㅎㅎ 근데 순대국으로 든든하게 배 채우고 마신 막걸리가 이제 보니 정우 생막걸리였구나!! ㅎㅎ 노안이 와서 정읍 막걸리인줄,... ㅎㅎ 이런 야속한 세월이라니 ㅠㅠ

 


이상은 뉴질랜드이야기 오늘하루를 기록하는 룰루서란NZTwitter의 레트로 감성 자연 인테리어 이야는 여기까지 압니다. 끝까지 함께 해 주셔 감사드리며 건강하고 행복하루 아시죠??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2.10.06 - [여행] - 일일 이식 간헐적단식 메뉴는 담양 국수거리 잔치국수

 

간헐적단식 맛집 추천 메뉴는 담양 국수거리 잔치국수

2022.10.05 - [여행] - 요가는 못참아! 광주 동생네에서 눈이 안좋아 안과도 들리고 치과도 들리고 건강검진을 해야 한다고 시어머님꼐 말씀드렸더니, 노치원에 가지 않게 다는 말씀을 하지 않으시

nztwitter.tistory.com

2022.10.05 - [여행] - 나의 명품시계

 

나의 명품시계

나는 나는 말이지 명품시계 차는 뇨자!! 시계약을 갈아 끼워도 일년을 못가니? 시계가 문제인가 싶어서 한국에 오면서 들고 들어온 나의 결혼 예물 시계 돌체, 담양에서 동생과 잔치국수 먹고 근

nztwitter.tistory.com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기가 청계천!  (0) 2022.10.30
헐! 잠바도둑 잡은 호프마당 그 청년  (3) 2022.10.14
간헐적단식 맛집 추천 메뉴는 담양 국수거리 잔치국수  (1) 2022.10.06
요가는 못참아!  (0) 2022.10.05
나의 명품시계  (0) 2022.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