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커피한잔에 공짜머핀?ㅎㅎ 어미 머핀이 새끼 머핀을 낳았다. ㅎㅎ

by 룰루소란NZtwitter 2022. 9. 8.
반응형

커피한잔에 머핀이 공짜?? 근데 넘 작아요 Hollywood Bakery님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는?
정답:
돈내고 남이 타주는 커피 사서 먹는 것! ㅎㅎ


1시 약속이 1:30분으로 연기, 헐 시간이 남네. 집에 들렸다 다시 나오기에는 애매한 이 시간을 어찌 할꼬?,..... 흠, 시간이 딱 12:30분, 카페인이 필요한 딱 이 시간, 커피를 마셔야 줘야 하는 이 시간, 그래, 결정했어, 남이 타주는 커피를 사 마시기로,... 약간의 당도 필요한 시간, 커피 한잔에 머핀이 공짜인 헐리우드 베이커리(Hollywood Bakery)에서 마시기로,  ㅎㅎ 넉넉한 사이즈니, "당" 보충하기에 완전 충분할꺼야!! 어라 근데 예전에 먹었던 사이즈의 머핀이 아닌데, 머핀이 새끼를 낳았나?? 저건 분명 엄마 머핀이 아닌데,.. 엄마 머핀 어디가고, 새끼 머핀들만 옹기종기 있는거임????? 어머 인플레이션으로 물가가 올랐다지만, 이건 넘 작아졌쟎아 ㅎㅎ 귀여워서 어찌먹는담! 한입이면 끝나겠는데, 입을 작게 벌려서 세입까지 함 먹어볼까?? 입짧은 햇님들들처럼, 아님, 소식좌처럼 ㅎㅎ 난 대식좌인데,.. ㅎㅎ 오늘은 딱 밥맛없는 언니들이 되어 볼것이야

소식좌, 밥맛없는 언니들을 위한 새끼 머핀 ㅋㅋ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은 소식좌가 돼 보기로 했다. 저 작은 머핀을 5섯 입으로 나눠서 먹었으니, 나도 이만하면 소식좌들 모임 박소현님, 산다라박, 그리고 룰루소란 이렇게 밥맛없는 언니들에 합류해도 되지 않을까?, ㅎㅎ

 

쇼핑카드까지 함솟께 하는 커피타임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함께행복한 티타임, 앞에 할머니는 슈퍼마켓 트롤리를 가지고 들어오셨네요 ㅎㅎ 나이 지긋하신 분들을 바라보면서 넉넉한 마음으로, 새 모이 쪼아 먹듯이,... 아니 소가 되새김질 하듯이,... 음~~~미 음~~~미, 역시 음식은 음미를 해야 한단 말이지요!! 언제나 콧바람은 사람들을 춤추게 한다니깐요! 생각지 못했던 시간에 생각지 못했던 장소에서 혼자 마시는 커피, 참 좋았답니다. 

 

글렌필드 쇼핑몰 근처 걷기

 

이상은 뉴질랜드 오늘하루 룰루소란NZtwitter의 공짜 새끼 머핀에 커피 한잔으로 잠깐 쉬어가면서 행복했던 이야기 였답니다. 뉴질랜드에 사시면서 글렌필드 쇼핑몰에 가실일이 있으시다면 공짜머핀 꼭 한번 드셔 보셔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