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뉴질랜드 일상 기타줄 교체 어디서? 기타줄 교체 비용은?

by 룰루소란NZtwitter 2022.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을 기록하고 있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한국에서는 기타줄이 끊어지면 어떻게 하시나요?? 기타에 전문가시라면 줄을 사서 직접 체인지 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저는 아니 제 남편도 기.알.못이라, ㅎㅎ 그냥 띵까 띵까 하는 정도라, 기타줄 가는건 전문가나 할 수 있는 것이라, 굳게 믿고 있는 2인들이랍니다. ㅎㅎ

 

 

 

남편 생일선물로 선물한 기타가 웬일인지 내 손에 맞아 유튭 보면서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는데, 음 이탈이 ㅠㅠ, 남편보고 맞춰 달라고 했더니, 넘 힘줘서 줄을 당겼는갑다. "팅"소리와 함께 줄이 끊어져 버렸다. ㅠㅠ 에궁! 힘이 넘치는 50대인갑다. Music planet으로 또 줄갈러 가게 생겼네 ㅎㅎ

 

Music Planet

날도 참 좋은날,

기타줄 갈기 참 좋은날

뉴질랜드의 모든 악기를 만날 수 있는곳 Music Planet, 이름이 넘 멋진거 아님 ㅎㅎ

 

기타줄이 "팅"하고 끊어져 버림

 

3) 본론 - 제목을 한번 더 언급

며칠전에 작은 기타줄 전체 교체비용은 $34.95을 주고 하고 왔는데, 또 기타줄 교체를 또 하러 가게 생겼네 ㅎㅎ

Music planet들어가자 마자 그래도 다시 한번, 금액 확인, 줄 한개 체인지하는데 얼마인지, 기타줄값 $5불에 교체 해주는 노동력값 $5.00, 기타줄 전체 교체 비용은 $10.00, 잠깐 기다리는 사이 이곳 저곳 기웃 기웃 클래식 피아노에서 전자 피아노 그리고 여러종류의 기타들까지, 이곳 저곳 둘러 보느라 줄 가는걸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다.

 

요기 있는 것들은 기타 저렴이들

가성비갑인 기타들은 이쪽에 나란히 나란히, 관심있는 분들은 아무나 만지셔도 됩니다. 라는듯이 소탈한 모습으로 주르륵 ~

 

저 안쪽에 있는 것들은 비싼 기타들

데롱 데롱 벽에 걸려있는 것들은 비싼 기타들, 왼쪽 벽에 걸려 있는 것들보다 저기 저기 1시 방향 무대쪽에 걸려 있는 것들은 더 더 더 비싼 기타들 ㅎㅎ, 하지만, 난 현재 내 기타, 아니 남편 생일 선물로 생색을 내주면서 사준 기타에 100퍼센트 만족하면서 남편 기타를 내 기타인양 열심히 튕겨대고 있다. 왼손 5손가락에 굳은살이 박혀가고 있는것이 훈장인냥 마냥 만족스럽기까지 한 난 기타초보자 ㅎㅎ

 

이쪽으로는 피아노들

결혼전에 그래도 띵똥 띵똥 피아노도 쳤었는데, ㅠㅠ 하지만, 지금은 도레미정도만 아는걸루다가 ㅎㅎ 

그 피아노를 내 딸이 쳤었고, 그리고 뉴질랜드로 이민오면서 그 피아노는 동생 딸에게로, 그리고 너무도 잘 쳐주고 있어서 감사하다는,...

 

 

피아노를 사러온 중국인 손님을 보면서 진열되어 있는 피아노를 보다보니, 지난 추억장소의 기억들이 스물 스물 기어 올라오려던 찰나에, 기타줄이 다되었다고 들어나오신 직원님 덕분에 나의 추억 여행의 거기까지. 금액 계산하고, 나의 아니, 남편의 소중한 기타를 들고 집으로 고고

 

뉴질랜드에 사시는 교민여러분, Music Planet에는 모든 악기가 다 있어요! 없는거 빼놓고 모든 악기가 다 있는 것 같아요 ㅎㅎ

 

 

혹시 기타줄이 끊어졌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Music planet으로 가세요 금액도 10불이면 괜챦은 가격 아닌가요?? 가서 알아보기전에는 저도 엄청 부담되지 않을까 했었거든요 ㅎㅎ 새줄로 갈아 끼운 기타들고 저녁마다 띵까띵카 열심히 연습중이랍니다.  언젠가는 멋지게 연주하면서 노래할 날을 기대하면서 말이지요 ㅎㅎ

 

오늘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을 기록하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의 Music planet에서 끊어진 기타줄 갈아 끼운 이야기는 여기 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1.2022.01.08 - [라이프] - 해외에서 여권재발급 비용은? | 여권사진은 어디서? | 여권사진 비용은?

 

해외에서 여권재발급 비용은? | 여권사진은 어디서? | 여권사진 비용은?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을 기록하고 있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2022년 선거를 앞두고 재외선거등록을 하려고 들어가 보니, 제 여권이 만료가 돼 버려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nztwi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