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와인 밀납 뚜껑 열기 / 올리브오일 밀납 뚜껑 여는 방법

by 룰루소란NZtwitter 2021.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을 기록하고 있는 룰루lulu 입니다.

 

추석연휴들 보내시기 위해 귀성길 중이신가요? 올해는 다른년도와 달라 가족들의 모임도 제한이 있을것 같은데, 참 이런 상황이 아직도 적응이 되지 않고 있으니, 에공, ㅠㅠ 

저는 며칠전 포카치아라는 올리브오일이 엄청 많이 들어가는 빵을 만들어서 저녁 먹을려고 준비중이였었는데, 그 메인 재료인 올리브오일 병마개가 떡하니 빵강색 밀랍으로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는거예요 받을때는 참 폼나고 좋았거든요 이게 실은 남편이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아 온거였는데, 아끼면 똥된다는 딸냄의 말이 생각나, 그래 포카치아 빵을 만들어 폼나게 먹어보자 했었던거였는데,... ㅠㅠ 이 밀랍뚜겅이 이렇게 열리지 않을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었답니다.

여러분은 아시나요?? 올리브오일 밀랍뚜경 여는 방법을요??

 

올리브오일 밀랍뚜껑을 열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한 제 고급 정보를 나누기 위해 글을 올립니다. ㅎㅎ 제가 한방법을 보시면 아마 깜놀하실꺼예요 ㅎㅎ 자, 그럼 한번 가 보실까요 밀랍으로 뒤덥힌 올리브오일 뚜껑 열러요 ㅎㅎ 아참, 친절한 룰루는 밀랍와인 뚜껑을 열려고 정보를 알아보던중에 알게된 와인병 밀랍 뚜껑 정보까지 같이 알려드릴께요 

와인병 밀랍 뚜껑 열기

 

와인 코르크 마개 따는 도구

 

준비물:  와인 코르크 마개 따는 것

 

방   법:
1) 손바닥으로 밀랍의 중앙부분을 문질러서 조금 따뜻하게 해 줍니다.

2) 와인 코르크 마개를 따듯이 밀랍이 뒤덮인 병의 머리 부분에 와인 코르크 마개 따는것을 가운데로 놓고 그대로 돌려주면은 밀랍을 뚫고 코르크 마개까지 스크류가 들어가게 되고 그 다음은 코르크 마개를 따뜻이 들어 올리면 깨끗하게 밀랍과 코르크 마개가 함께 열리게 됩니다.

 

와인 밀랍 뚜껑 열기

올리브오일 밀랍 뚜껑 열기

 

준비물: 맥가이버 칼 또는 등산용 칼(날카롭지 않은 칼을 준비합니다.)

 

방   법:

1) 칼로 밀랍 뚜껑을 옆부분을 사선으로 칼집 넣어줍니다.

2) 칼집 넣어준 밀랍의 조각을 잡아서 밀랍을 돌려 벗겨 내 줍니다.

 

※ 저는 맥가이버 칼을 찾을수가 없어서 부엌칼로 했는데, 위험하니, 꼭 무딘칼로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올리브오일 밀랍뚜꼉 옆을 사선으로 칼집을 넣은후 잡아 열어주기

 

올리브오일 밀랍뚜껑에 사선으로 칼집넣은후 끝을 잡고 돌려서 열어주면 되어요

 

저도 처음에는 올리브 밀랍 뚜껑 따는 방법을 찾을 수가 없어서 와인병을 따는 것처럼 위부분에 뾰족한 부분을 꽂아서 열러고 시도를 했었는데, 뚜껑에 부딪히는 바람에 다른 방법을 찾아야 했답니다. 그리고 그 방법으로 시도를 하면서도  코르크 마개가 열리고 나면 어떻게 남은 오일을 보관해야지 하는 의구심이 있었는데, 역시, 뚜껑을 재 사용할수 있게끔 만들어진 코르크 마개였습니다. 

 

이렇게 올리브오일 밀랍뚜껑이 뽕하고 열리고 닫히고 ㅎㅎ

 

왜 알고 나면 참 쉬운데, 그 방법을 알기까지가,... 참, 콜라병을 잡고 있는 부시맨 같은 그런 느낌요 ㅎㅎ

 

이렇게 뽕하고 열린 올리브오일 밀랍 뚜껑

 

밀랍의 잔해를 보이시죠?? 밀가루랑 다 준비해 놓고 밀랍으로 콱막힌 올리브오일 뚜껑을 열지 못해 참 애닯아 하면서 꼭 열고야 말겠다는 집념으로 해낸 그 현장의 잔해들이랍니다. ㅎㅎ 유통기한이 2022년 5월이여서 안 먹고 아꼈더라면 정말 똥될뻔 했습니다. ㅎㅎ

 

올리브오일 밀랍 밀봉 뚜껑 열기 현장

 

오늘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을 기록하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의 올리브오일 밀랍밀봉 뚜껑 열기 이야기는 여기 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1.2021.08.07 - [라이프] - 막힌 씽크대, 싱크대가 막혀 물이 안 내려갈때 뚜러펑 아니고 이렇게 하면 "펑" "뻥" 뚫려요 ㅎㅎ

 

막힌 씽크대, 싱크대가 막혀 물이 안 내려갈때 뚜러펑 아니고 이렇게 하면 "펑" "뻥" 뚫려요 ㅎㅎ

어떻게 해요? 씽크대가 막혀서 물이 안 내려가요! 이런 경험들 다 있으시죠?? 정말 씽크대가 막히면 아무일도 할수가 없쟎아요 제가 딱 그랬답니다. 목요일 저녁부터 물이 정말 찔끔 찔끔 내려가

nztwi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