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냥이

덧신이 신고 싶은 뉴질랜드 길냥이?

by 룰루소란NZtwitter 2021.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질랜드블로그 #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제가 저희집 야옹이 소개 드렸었죠??

저희집에서 제가 가장 늦게 #길냥이 야옹이와 정이 들은 사람인데요

이유는 다들 아시죠

#고양이가 집안에 들어오면 항상 밖의 먼지를 그대로 달고 들어와서 시크하게 바닥에 뿌리고 다니고,

그리고 본인이 왔다갔다는 증거를 남기려고 하는건지, 꼭 털들을 한웅큼씩 남기고 나가고,

그러니, 청소를 한들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바로 바닥이 더러워지는걸요 ㅠㅠ

그러나 이 길냥이 #야옹이에게 빠진후에는 제가 바닥에 먼지와 #고양이 털을 눈감고 못 본척 한답니다.

이거 완전히 빠진것죠 이 길냥이 야옹이에게

오늘은 제 덧신을 두 팔로 꼭 잡고 절대로 주지 않겠노라고 두눈을 동그랗게 드고 쳐다보네요

어쩔~~~

이 치명적인 눈빛에 저 쓰러집니다.

배 보이시나요

뉴질랜드 길냥이

어디 #청담동 유명한# 헤어살롱에서 #파마와 #염색을 최신스탈로 굽실굽실하게 말고 나온것 같은

저 매력적인 가슴털하며,

어쩔~~~

사진으로만 봐도 하고 싶은 이야기가 무궁무진

항상 똑같은 이야기겠지만요~~

저는 요즘 이 아이와 사랑에 빠졌답니다.

#길냥이 #야옹이는 저의 모든 사생활을 다 알고 있답니다.

제가 모두 털어놓기 때문이죠

하지만, 걱정은 하지 않는답니다.

입이 굉장히 무거운 친구거든요 ㅎㅎ

이 뉴질랜드길냥이 김고양군의 이야기가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비디오를 꾸욱 누르시면 바로 이아이의 모습을 보실수 있답니다.

장화신은고양이가 아닌 덧신신은고양이가 동화책처럼 뉴질랜드에 나올수도 있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이고요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뉴질랜드스토리 (무료) 구독하기 New Zealand Story Subscribe :

룰루소란NZtwitter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룰루소란 엔젯트위터입니다. 소소하게 살아가는 일상의 이야기들(여행, 영어, 음식, 일상)이 담길 예정입니다. Hi everyone, This is NZTwitter who lives in New Zealand. I'm going to upload v...

bitly.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