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어머, 나 아빠를 닮았구나

by 룰루소란NZtwitter 2023. 11. 4.
반응형

남편이 "넌 아버님을 닮았어!"라고 말을 해도 그런갑다별루 신빙성있게 듣지 않았었다.

왜냐면 울 아빠는 콧날이 유독 잘 생기신 분이니까! 울 아빠는 울 엄마가 첫눈에 반해 결혼한 분이시니까! 아무리봐도 내 얼굴에서 아빠 얼굴이 찾아지지 않느니까!


그런데 팩을 부치면서 알았다.
난 아빠의 이마를 닮았다는걸,
발가락이 아니고 이마 ㅎㅎ
팩 시트가 이마 부분에서 모자라  다 덮히지 않는것이 아빠랑 똑 깉다는것을 ,...

엄마는 이마가 저렇게 다 덮히는데,...


그나저나 아빠의 저 오똑한 콧날은 자식들중 어느누구도 닮지 않았다는 것이 참으로 애석하다는,...

2023년 11월 2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