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게 이렇게 쪼만한게 구아바?

by 룰루소란NZtwitter 2023.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하루를 기록하고 있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살다보니, 이런날이 ㅎㅎ, 퇴근하는 남편이 퇴근길에 꼬깃 꼬깃한 봉다리에 들고 들어와서 펼쳐 보이는 이것은 무엇인지?? 구아바란다.

구아바



남편이 일하는 곳 나무에서 따가지고 온것이라는데, ㅎㅎ 내가 알고 있는 구아바는 말이지?

 

구아바

 
이런게 구아바인데, 이 쪼그마한 생명체가 구아바라니, 그런데 인터넷으로 정보를 알아봐니, 100개가 넘는 구아바가 있다네요 그러니, 쪼만다고 우습게 보면 안되겠어요 ㅎㅎ
 

귤 사이에 있으니, 한없이 작아보이는 쪼끄미 구아바

 
이 쪼마한 생명체가 구아바라니, 귤에 싸여 있으니 더 작아 보이는 쪼끄미 구아바! 헐, 구아바 미니미?? ㅎㅎ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생각하니, 이런 걸 들고 들어올 남편님이 아닌데, 이런걸 굳이 꾸깃 꾸깃 봉지에 싸서 들어오다니, 감동이란걸 했다고 적는 중이랍니다. ㅎㅎ
 

 
오늘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을 기록하는 룰루(룰루소란NZtwitter)의 쪼그미 구아바 이야기는 여기 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3.01.27 - [라이프] - 집중폭우에 멈춰버린 차! 어쩔

집중폭우에 멈춰버린 차! 어쩔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일상 오늘하루를 기록하는 룰루소란입니다.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오늘, 잘 달리던 제 차가 좀 이상하게 둥둥둥 비트음을 내면서 달리는 힘도 둔탁하다 싶었는데 갑

nztwi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