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비행기안에서 와이파이 사용방법

by 룰루소란NZtwitter 2022. 9. 19.
반응형

 

 

날아가는 비행기 안에서 내가 지금 어느나라, 어느바다 상공을 날고 있는지,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전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들 한번쯤은 해 보셨죠?? 근데 그 일이 상상이 아닌 현실이 되다니! 나만 몰라서 사용을 못했던건지? ㅎㅎ 아! 예전에는 와이파이를 사용하려면 돈을 내야 됐었다고 했던거 같은데, 이제는 프리, 공짜로 와이파이를 비행기 안에서 사용할 수 있다니,.... 이런 좋은 테크놀로지 같으니라구,...

날아가는 비행기 안에서 내가 지금 어느나라, 어느바다 상공을 날고 있는지,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전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들 한번쯤은 해 보셨죠?? 근데 그 일이 상상이 아닌 현실이 되다니! 나만 몰라서 사용을 못했던건지? ㅎㅎ 아! 예전에는 와이파이를 사용하려면 돈을 내야 됐었다고 했던거 같은데, 이제는 프리, 공짜로 와이파이를 비행기 안에서 사용할 수 있다니,.... 이런 좋은 테크놀로지 같으니라구,...

 

 

날아가는 비행기안에서 무료 와이파이 사용하는 방법


1. 비행모드로 바꾸어 줍니다.

2. 이륙후 잠시 기다립니다.

3. Wi-Fi를 다시 켜주고, AirNZ_InflightWiFi에 가입합니다.

4. 브라우저를 열고 wifi.airnz.com으로 이동합니다.

5. WiFi 연결 지침을 따라 실행해 줍니다.

6. 자, 이제 비행기에서 와이파이를 즐기시면 됩니다.

7. 혹시 와이파이 연결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직원에게 문의를 하시면 된답니다.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면, 11시간 30분 시간이 이제 조금 덜 지루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비행모드로 와이파이 잘 활용하시면 되고, 혹시 와이파이 연결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맨위에 Crew클릭하시면 직원을 부르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도움, 음료주문, 드신 음료 컵을 치우고 싶으실때,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직원을 부르실 수 있습니다.

 

이상은 뉴질랜드 오늘하루 룰루소란NZtwitter의 비행기안에서 무료 와이파이 사용방법 안내 이야기였습니다.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지루한 비행시간 인터넷 사용으로 휘리릭 시간을 보내보자구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글

1. 2022.09.19 - [여행] - 오클랜드 공항 자판기 너를 어쩌니!!

 

오클랜드 공항 자판기 너를 어쩌니!!

내 물 달란 말이야!  왜 돈만 꿀꺽하고 새침하게 내물 끌어안고 있는 말이야! 내 물 줘~~~~ 내돈 4.5불을 돌려받기 위해 자판기 위에 적힌 번호로 전화를 했더니 직원을 보내준다고, 내가 전화를

nztwi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