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기가 청계천!

by 룰루소란NZtwitter 2022. 10. 30.
반응형

 

 

뉴스에서나 아니면 유튜브에서만 보던 그 청계천에 저녁을 먹고 커피 한잔 사들고 잠깐이라도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옛날 청계천을 그대로 복원하지 않았다. 공사 도중 나온 유적들을 보존하지 않고 어딘가에 그대로 가져다 버렸다 해서 참으로 많이 아쉬워 했던 그 청계천,... 하지만, 너무도 좋습니다. 저는! 붉게 물들어 하루해가 넘어가는 저녁 노을도 좋고,

 

 

 

하루를 마감하고 동료와 가족과 또는 연인들이 함께 고단한 하루 일과에서 벗어나 하릴없이 거닐 수 있는 이런 공간이 서울 종로 도심 한복판에 있다는 것이 너무도 좋고 감사했답니다.

 

 

 

성질 급한 남편님 덕분에 청계천을 끝에서 끝까지 걸어보지는 못했지만, 제가 잠깐 거닐었던 곳은 종로의 모든 시장들이 있는 곳을 관통한다는 것이 참으로 인상적였습니다. 광장시장, 평화시장, 방산시장, 두타 쇼핑몰,.... 지금 글을 쓰면서 남편에게 끝에서 끝까지 걷지 않는 다고 투덜 거렸던것이 얼마나 무모한 일이였는지, 지도를 보면서 깨달았습니다. ㅠㅠ 용감하면 무식하다는 그 일인이 여기에 있었네 ㅎㅎ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석양아래에 누군가는 어딘가 목적지를 향해, 누군가는 그냥 아무 생각없이 그냥 걷는 이길이 저와 같은 여행자에게는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어늘도 뉴질랜드 일상 오늘하루를 기록하는 룰루소란NZTwitter의 서울여행기 여기가 청계천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함께 보면 좋은글 ]

2022.10.06 - [여행] - 간헐적단식 맛집 추천 메뉴는 담양 국수거리 잔치국수

 

간헐적단식 맛집 추천 메뉴는 담양 국수거리 잔치국수

2022.10.05 - [여행] - 요가는 못참아! 광주 동생네에서 눈이 안좋아 안과도 들리고 치과도 들리고 건강검진을 해야 한다고 시어머님꼐 말씀드렸더니, 노치원에 가지 않게 다는 말씀을 하지 않으시

nztwitter.tistory.com

2022.10.05 - [여행] - 나의 명품시계

 

나의 명품시계

나는 나는 말이지 명품시계 차는 뇨자!! 시계약을 갈아 끼워도 일년을 못가니? 시계가 문제인가 싶어서 한국에 오면서 들고 들어온 나의 결혼 예물 시계 돌체, 담양에서 동생과 잔치국수 먹고 근

nztwitter.tistory.com

2022.10.06 - [여행] - 시장통 레트로감성 자연인테리어

 

시장통 레트로감성 자연인테리어

정읍의 한 시장통, 들어가는 입구에 빨강색 다라이에서 자라고 있는 열무들, 니네 열무 맞지? 세상에 이렇게나 이쁜 화초가 또 있을까? 색상대비도 최고조, 빨강 다라이에 초록 열무라니,... 레트

nztwi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