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헐! 잠바도둑 잡은 호프마당 그 청년

by 룰루소란NZtwitter 2022. 10. 14.
반응형


세상에나, 요즘 세상에 옷 도둑이라니!!! 그것도 한국의 생맥주집에서, 헐 ! 있을수도 상상할수도 없는 일이야 ㅠㅠ 한국에서 이런일이 발생한다는건 ㅠㅠ




이 잠바가 바로 주인공, 주인을 갈아탈뻔 했던 그 잠바랍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너야 너!!



고마운 청년,
잠바가 없어졌다고 했더니, 잠바 찾겠다고 총알같이 뛰쳐나가 한동안 돌아 오지 않았던 그 청년, 설마 잠바를 찾아올까 기대반 의심반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 설마의 의심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잠바를 의기양양하게 찾아가지고 왔던 그 청년, 고맙다고 인시하니, 수줍게 웃었던 고마운 그 청년입니다




사건의 전말은 이렀답니다. 내가 앉은 자리에서 왼쪽 사선으로 보이는 자리에 외국인 노동자로 보이는 사람 둘이 앉아서 맥주를 마시고 있었답니다. 동생과 동생딸 그리고 남편과 외국인 친구 이렇게 맥주를 마시고 있었고, 여동생이 점퍼를 벗어 엎좌석에 놨었는데 옆 좌석에 손님이 오니 그 노동자 친구의 점퍼인줄 알고 그 친구에게 니 옷이냐고 물었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그 노동자들이 자기 옷이 아님에도 가지고 나간것, 조금 시간이 흐른후에야 동생은 옷이 없음을 발견하고 옆좌석 커플에게 물으니, 이렇고 저렇고 해서 외국인 노동자가 가지고 갔다고,... 바로 알바생에게 물으니, 감 잡히는게 있었던지 총알같이 튀어나갔답니다. 이 노동자들을 찾겠다고 말이지요.  얼마나 근처를 쑤시고 다녔을까요??



계산서도 옛날방식, 간이세금계산서에 오더하는 음식과 맥주를 수기로 작성, 아시죠 한자 정자로 표시하는거, 그러니 음식먹고 수량이 틀리다고 할 이유도 일도 없는 우리의 옛날방식,... ㅎㅎ,... 완전 1987년도에 온것 같은 감성 자극 레트로 호프마당!!!


레트로 감성의 호프집을 원하신다면 호프마당 가보세요! 안주값도 저렴, 맥주값도 저렴요!! 한국 물가가 요즘 장난 아닌지라, 다녀본 다른식당과 비교하면 이곳은 완전 저렴, 평일 저녁인데도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오는것이, 아마도 사람들 사이에는 이미 입소문이 난 집 인듯 싶습니다.


이조합 뭥미! 테이블에 안주 보이시나요? 헐, 세상에 생맥이 4,000원 병맥은 5,000원 기본안주 저렴이들로만 시켰어요 ㅎㅎ땅콩 , 노가리, 쥐포 모두 1,000원씩, 한치만 쫌 더 비싼 2,000원, 그리고 뻥튀기는 기본안주, 이 뻥튀기 얼마나 리필을 했는지 ㅎㅎ 이런 안주가 처음인 동생딸은, 이 신기한 분위기가 너무 좋단다.  벌써 생각보다 병맥으ㅏ 맛을 아는 신세대라니,... 음, 음, 라떼는 말이지,... ㅎㅎ 이런게 기본이였단다. ㅎㅎ 그리버라

이상은 뉴질랜드 오늘하루 일상을 기록하는 룰루소란NZTwitter의 한국여행기 내고향 한국에서 잠바를 도둑맞다 이야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평안한 하루 되세요!! :)

[ 함께 보면 좋은글 ]

2022.10.06 - [여행] - 간헐적단식 맛집 추천 메뉴는 담양 국수거리 잔치국수

간헐적단식 맛집 추천 메뉴는 담양 국수거리 잔치국수

2022.10.05 - [여행] - 요가는 못참아! 광주 동생네에서 눈이 안좋아 안과도 들리고 치과도 들리고 건강검진을 해야 한다고 시어머님꼐 말씀드렸더니, 노치원에 가지 않게 다는 말씀을 하지 않으시

nztwitter.tistory.com

2022.10.05 - [여행] - 나의 명품시계

나의 명품시계

나는 나는 말이지 명품시계 차는 뇨자!! 시계약을 갈아 끼워도 일년을 못가니? 시계가 문제인가 싶어서 한국에 오면서 들고 들어온 나의 결혼 예물 시계 돌체, 담양에서 동생과 잔치국수 먹고 근

nztwitter.tistory.com

2022.10.06 - [여행] - 시장통 레트로감성 자연인테리어

시장통 레트로감성 자연인테리어

정읍의 한 시장통, 들어가는 입구에 빨강색 다라이에서 자라고 있는 열무들, 니네 열무 맞지? 세상에 이렇게나 이쁜 화초가 또 있을까? 색상대비도 최고조, 빨강 다라이에 초록 열무라니,... 레트

nztwit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