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소낙비 내리는 금요일 이곳은 팩켄세이브 와이라우

by 룰루소란NZtwitter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브이로그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전이 제가 일주일 먹거리를 사기 위해 마트에 오는 날인데요

오늘은 비가 와도 너무 많이 오네요

비오는 팩켄세이브 와이라우- 차 밖으로 나가기 싫다.

보통 뉴질랜드 비는 조금 내리다가 그치기 때문에

조금만 차에서 기다리면 비가 정말 언제 왔냐는듯이 그치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그럴 기미가 일도 안보여요 ㅠㅠ

비오는 팩켄세이브 와이라우 점-왜 지하 주차장이 없는거임 뉴질랜드는 ㅠㅠ

그래서 우산도 안가져 왔는데,

운전해서 오는 내내 다시 집에 가야 하나 하면서 고민 고민을 했었는데,

집으로 향하지 않고 직진해서 팩켄세이브에 온건,

뉴질랜드 날씨를 믿은거죠

그칠거라는,.... 

ㅎㅎㅎ

하지만, 장을 다 보고 나온 다음까지도 비는 그치지 않았답니다. ㅠㅠ

비오는 팩켄세이브 와이라우점-아주 잠깐만 비 좀 멈춰주면 안될까요 Please!!!

그래서 저는 비를 쫄쫄 모두 맞으면서 장본것들을 차에 옮겨 실고 그렇게 집에 왔답니다.

얄궂게도 오후에는 해가 쨍쨍 ㅎㅎ

 

차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비가 그치기만을 고민 고민하다가 잠깐 적은 글을 자기전에 마무리를 합니다.

룰루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하루, 한주 마무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8일 금요일 10:15P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