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뉴질랜드 뻥튀기로 다이어트 하실래요!

by 룰루소란NZtwitter 2021.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 블로그 룰루(룰루소란NZtwitter)입니다.

여러분은 그런날 없으신가요??

손, 발 아무것도 움직이고 싶지 않은날요!

누군가 밥도 떠먹여줬으면 싶은 그런날요 ㅎㅎ

아마도 이날이 뉴질랜드 현지 지인님에게는 그런날이였나봅니다.

뉴질랜드 뻥튀기로 다이어트 어때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 있쟎아요

지인님에게 오늘이 아마도 그런날인가 봅니다.

그래서 선택한 초간단 메뉴는 바로 바로, 우리나라로 하면 뻥튀기입니다.

뉴질랜드의 이름 #CornCracker입니다.

 

뉴질랜드 뻥튀기

오늘은 #뻥튀기 3개로 점심을 만드실건가봐요

3개로 어떻게 점심을 만드실까요

일단 도마위에 뻥튀기 3개를 올려 놓습니다.

 

뉴질랜드 뻥튀기 모양은 이래요 ㅎㅎ

지인님의 계획은 이렇습니다.

옥수수뻥튀기위에 #하모스(#SundriedTomatoHummus)를 올리고 #아보카도 올리고, 그리고 소금 솔솔솔

그리고 #치즈를 올리면 초간단 #옥수수뻥튀기 점심이 완성!!

오늘 #뉴질랜드현지인님께 배운 잘익은 아보카도를 고르는 방법은 꼭지를 흔들어봐서 흔들흔들하면 잘 익었을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나중에 슈퍼가서 #아보카도 살때 한번 저도 해봐야 할것 같아요!!

뻥튀기에 아보카도 상상 되시나요?

오늘 지인님은 엄청 귀챦은가봐요

보통때는 아보카도도 단정하게 자르셨다는데 오늘 칼로 득득득 긁어서 대충 올리시네요! ㅎㅎㅎ

완전 다이어트식 뻥튀기에 아보카도 영양만점

뉴질랜드 현지 지인님의 이 간단 점심레시피 저도 애용할것 같아요 ㅎㅎ

완전 든든해 보여요

 

 

This is New Zealand Vlog LulusoranNZtwitter.

One day you really don't want to do anything! I think that's probably the day for my acquaintance.

What is my acquaintance's simple lunch? I'm sure it's made of corn crackers. Haha

▶ 뉴질랜드스토리 (무료) 구독하기 New Zealand Story Subscribe : http://bitly.kr/CPiF7G3wM

반응형

댓글